[강의소개]관광통역안내사 대비반
 글쓴이 : 차이나어학원
작성일 : 2019-11-13 16:08   조회 : 107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이나어학원의 관광통역안내사 대비반에 대해 알려드릴까 해요.

관광통역안내사란?

관광통역안내사는 다양성과 창의성, 전문성을 모두 갖춘 사람으로 우리나라에 입국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입국에서부터 출국까지 외국어로 우리 역사를 알리고 우리 문화를 나누며 세계와 소통하는 대한민국홍보대사를 말합니다.

관광통역안내사의 활동분야로는 여행업, 관광숙박업, 국제회의업, 카지노업 등 활동분야가 넓습니다. 관광통역안내사로 근무하면 외래 관광객의 가양한 문화와 특성을 경험할 기회가 많고, 크루즈 관광, 특급호텔, 국제회의 등 고급문화를 체험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또한 통역 안내사로 끝나지 않고, 통역사,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PCO 등으로 전문가로서 역량을 확대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자격증 취득절차

관광통역안내사 시험과목

자세한 내용은 http://www.kotga.or.kr/ 참고


관광통역안내사 필기반

차이나어학원은 주요내용을 정리한 자체개발 핵심요약 노트를 사용하며 처음 준비하시는 학습자들을 위해 기초부터 차근차근 이론을 정립하고 다년간 기출문제를 분석해 여러 난이도의 모의고사를 진행합니다.

관광통역안내사 면접반

최후의 난관인 면접은 응시자의 태도, 전문지식, 외국어능력이 동시에 요구되는 시험입니다. 차이나어학원은 면접 역시 자체제작 교제를 통해 핵심을 정리하고 최대한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게 맞춤 훈련을 진행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시험 응시는 아무나 할 수 있나요?

네, 학력이나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응시 가능합니다. 단, 시험신청 하기 전에 공인외국어 자격증이 있어야 합니다. 중국어의 경우 HSK5급 이상 응시 가능합니다. 

한국사 자격증이 있는 사람들도 국사 시험을 봐야하나요?

네, 물론 시험은 봐야합니다. 하지만 한국사 자격증이 있다면 국사 시험은 준비하기 쉽겠지요. 

필기 시험 준비할때 내용이 너무 많아 자꾸 잊어버리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많은 분들이 이런 어려움을 겪어서 차이나어학원에서는 단원별 테스트와 모의고사를 통해 반복 학습 효과를 극대화시키고 있습니다. 

면접을 준비하려고 책을 샀는데, 내용이 너무 많습니다.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면접에서 제일 중요한건 많은 내용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핵심 내용을 중심으로 정확하게 대답하는 것입니다. 차이나어학원에서는 많은 분들의 이런 어려움을 해결해드리고자 핵심을 요약한 자체제작 교재를 사용해 짧은 시간에 효과적으로 면접에 대비하도록 하고 있습니다.